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흥미꺼리/취재 뒷담화

오늘 아침의 라디오 드라이빙 라이프…무슨 한밤의 TV연예 수준

오늘 새벽 6시40분 TBN 교통방송용으로 어제의 뉴스들을 정리해 봤습니다.


그런데 정리하고보니 어째 다 연예인 얘기. 무슨 '한밤의 TV연예' 수준으로 죄다 연예계 소식이 됐네요.


자동차 취재 안하고 논게 티가 남. 더 부지런히 취재해야겠어요.


---


박    오늘은 연예인들 소식이 많네요. 먼저, 가수 알렉스씨가 음주운전으로 구속됐다는 소식이네요.

김    네, 가수 겸 프로레이서 알렉스가 음주운전으로 면허 취소는 물론 방송이나 소속 레이싱팀에서도 퇴출될 위기에 처했습니다.

18일, 경찰에 따르면 34살 추헌곤씨, 그러니까 알렉스씨 본명이죠. 저도 이번에 처음 알게됐는데요.

경찰에 따르면 추헌곤씨가 새벽 2시 50분경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 인근 도로에서 술을 마시고 자신의 BMW 승용차를 몰다 검문에 적발됐습니다.

당시 알렉스의 혈중 알코올 농도는 만취상태인 0.134%에 달해 면허 취소에 해당하는 수치였습니다.

요즘 알렉스씨는 카레이싱에 뛰어들어 열심히 실력을 쌓고 있었는데요. 이번 사건으로 소속됐던 인디고 레이싱팀으로부터 출전 정지를 통보받고, TV나 라디오 방송 출연도 제지 당하는 등 순간의 판단 잘못 때문에 많은 것을 잃게 됐습니다.

박     연예인들이 타는 자동차가 화제라면서요. 어제는 지드래곤의 차가 인기검색어에 올랐어요.

김    네 아이돌 그룹 빅뱅의 멤버인 지드래곤, 이분은 본명이 권지용씨죠. 이분이 차 앞에서 찍힌 사진이 화제가 됐습니다.

사진에서 지드래곤이 기대 서있는 차량이 다름아니라 벤틀리 컨티넨탈 GT라는 고가 차량이기 때문입니다.

현재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벤틀리 컨티넨탈 GT는 6000cc 엔진을 달고 최대출력 575마력, 최고속도 시속 318km까지 내는 고성능 차구요. 판매가격은 기본형이 2억8600만원에서 시작하고 옵션에 따라 3억을 쉽게 넘기는 고가 차량입니다.

박    아이유의 차도 관심을 모았나봐요.

김    네, 18일 한 중고차 사이트에서 고급 수입차의 중고 시세를 소개하면서 여러 연예인들이 타는 차를 보도자료로 배포했는데요. 여기저기 떠도는 얘기를 정리해서 보내다 보니 잘못된 정보도 섞여있었습니다.

특히 아이유가 1억5천만원짜리 포르쉐 카이엔 보라색 모델을 소유하고 있다는 보도와 관련해선 소속사인 로엔엔터테인먼트가 직접 나서서 이는 사실과 다르다며 해명에 나섰습니다.

네티즌들도 황당하다는 반응입니다. 아이유씨가 아직 운전면허가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점도 그렇구요. 특히 포르쉐 카이엔은 대형 SUV라서 초보운전자가 쉽게 몰 수 있는 차가 아니라는 겁니다.

아이유는 작년 11월에도 아우디 A4를 구입해 운전면허도 없이 직접 운전하고 다닌다는 논란에 휩싸였지만, 이 역시 사실과 달랐습니다.

박    역시 인기가 많다보니 여러가지 루머도 양산되는 모양이네요. 야구선수와 열애중인 레이싱모델도 관심을 모았다면서요.

김    네, 넥센 히어로즈의 투수 김영민과 레이싱모델 김나나씨가 열애 중이라는 소식에 야구팬들의 이목이 집중됐습니다.

특히 김나나라는 레이싱모델이 누구냐. 하는데 관심이 집중된건데요.

레이싱모델이라면 여러분들 생각하시는대로 자동차 곁에 서서 조금 야한 옷을 입고 포즈를 취하는 분들이죠.

하지만 김나나씨는 2011년에 대한민국 문화예술대상에서 레이싱모델 부문 대상을 받는 등 인기 상종가를 달리는 레이싱모델입니다. 또 최근에는 종편방송인 채널A의 프로그램 '특종 연예 사이드'나 '개그시대' 등에 출연하는 등 방송인으로 활동중이기도 합니다.

몇몇 집회에 참가하기도 하고 인터넷을 통해 소신있는 발언을 자주 해서 네티즌들로부터 '개념있다'거나 '애국소녀'다. 그런 말을 듣는 모델이기도 합니다. 무엇보다 두분 데이트 하시는 모습을 보니까. 참 잘 어울리는 커플이시더라구요. 직업에 대한 선입견 없이 바라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