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G25 생각보다 무척 좋은 차더군요.
이분께서 "인피니티G25 너무 마음에 든다"고 하시니 그냥 좋은 차인겁니다. ㅠㅠ
뒷좌석도 넉넉해서 마음에 드신다 하셨습니다. 올레~
저 뒤에 최근 배구선수와 결혼한 배신녀 육지혜씨도 살짝 보이는군요.
예전같으면 제 블로그에 저렇게 작게 나올 분이 아닌데, 일단 유부녀가 되신 관계로...
클로우즈업도 이런식.
칸지나이토 닛산 사장님은 여성 운전자에게 차 문을 열어주는 제스춰를 취했습니다.
왜냐면 이전 G37이 너무 강해서 여성운전자들로부터 퇴짜를 맞기도 했었다고 하거든요. 이번 G25는 여성 운전자를 비롯한 모든 운전자들이 만족할 차라고 합니다.
매우 강력한 스포츠카를 원하는 분들은 G37로 가면 된다는거구요.
너무 강력해서 슬픈 짐승. G37. 이제는 정말 잘 팔리는 차가 될까요.
아니면 G37 사려던 소비자만 고스란히 G25로 다운그레이드가 될까요.
일단 외관은 똑같습니다. G37 2011년 형이 이와 동일하게 바뀐다는군요.
그릴은 일본도를 형상화한거라 했습니다.
서스펜션 더블위시본 그대로.
엔진도 좌우 대칭의 VQ V6엔진 그대로.
배기량만 작아지고 가격은 4290만원. (G37은 5260만원)
어떨까요? 잘 팔릴까요?
이분께서 "인피니티G25 너무 마음에 든다"고 하시니 그냥 좋은 차인겁니다. ㅠㅠ
뒷좌석도 넉넉해서 마음에 드신다 하셨습니다. 올레~
저 뒤에 최근 배구선수와 결혼한 배신녀 육지혜씨도 살짝 보이는군요.
예전같으면 제 블로그에 저렇게 작게 나올 분이 아닌데, 일단 유부녀가 되신 관계로...
클로우즈업도 이런식.
칸지나이토 닛산 사장님은 여성 운전자에게 차 문을 열어주는 제스춰를 취했습니다.
왜냐면 이전 G37이 너무 강해서 여성운전자들로부터 퇴짜를 맞기도 했었다고 하거든요. 이번 G25는 여성 운전자를 비롯한 모든 운전자들이 만족할 차라고 합니다.
매우 강력한 스포츠카를 원하는 분들은 G37로 가면 된다는거구요.
너무 강력해서 슬픈 짐승. G37. 이제는 정말 잘 팔리는 차가 될까요.
아니면 G37 사려던 소비자만 고스란히 G25로 다운그레이드가 될까요.
일단 외관은 똑같습니다. G37 2011년 형이 이와 동일하게 바뀐다는군요.
그릴은 일본도를 형상화한거라 했습니다.
서스펜션 더블위시본 그대로.
엔진도 좌우 대칭의 VQ V6엔진 그대로.
배기량만 작아지고 가격은 4290만원. (G37은 5260만원)
어떨까요? 잘 팔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