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BMW 미니 컨버터블 출시행사

BMW 코리아는 26일 미니(MINI) 강남 전시장에서 컨버터블 오픈 본능의 짜릿함을 보여주는 뉴 MINI 컨버터블 출시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오픈 본능'을 표방하는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모델들이 전날부터 MINI의 지붕을 연 상태로 24시간동안 생존하는 도전을 서바이벌 게임을 벌였다는 것이다.

이날 차량과 함께 등장한 모델은 출시 전날인 25일부터 뉴 MINI 컨버터블의 지붕을 열고 24시간 동안 터널, 냉동창고, 카트경기장, 한강둔치 등지에서도 모두 지붕을 열고 버텼다고 BMW코리아측은 밝혔다.


또 차안에서 식사를 하고, 홍대 주차장에서 파티에 참가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참가자들은 세차기계를 통과하며 등장하는 퍼포먼스를 벌였다.

뉴 MINI 컨버터블은 전세계적으로 16만4000여대의 판매고를 올리며 크게 각광받고 있는 4인승 오픈카의 신형 모델로, 해치백과 클럽맨에 이은 3번째 스타일이다.

뉴 MINI 컨버터블은 뉴 MINI 쿠퍼 S 컨버터블과 뉴 MINI 쿠퍼 컨버터블의 두 가지 모델을 갖췄다. 모두 1.6리터 직렬 4기통 가솔린 엔진이 장착 됐다.

뉴 MINI 쿠퍼 S 컨버터블에는 직분사 방식의 트윈스크롤 터보 엔진이 장착되어 최고출력 175마력, 최대토크 24.5 kg.m 의 강력한 힘을 발휘하고, 0-100km를 7.7초 만에 주파하는 등 다이내믹한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BMW 특유의 밸브트로닉 기술이 적용된 엔진을 장착한 뉴 MINI 쿠퍼 컨버터블은 최고출력 120마력, 최대토크 16.3kg.m의 성능에 0-100km/h 가속시간 11.1초의 스포티한 성능을 자랑한다.

소프트 탑의 색상도 파란색과 핫초콜렛 등의 색상이 추가돼 선택의 즐거움을 더했다. MINI 쿠퍼 컨버터블의 국내 소비자 가격은 3천930만원, MINI 쿠퍼S 컨버터블의 가격은 4천400만원(VAT포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