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BMW 5시리즈 신형과 구형을 비교해봤습니다.
두 차는 같은 회사에서 나온차라고는 믿어지지 않을만큼 다른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아 무지하게 폼 잡았네.. 물의를 일으켜 죄송합니다.
이 두차는 비슷한 면이 있을것 같으면서도 전혀 비슷한 점이 없는 차량들입니다. 전면부부터 많이 다르죠. 헤드램프 엔젤아이 색이 하나는 노란색, 하나는 흰색. 하나는 눈썹, 하나는 간접조명.
앞,뒤,옆, 모두 엄청 다르지만
더 다른건 주행감각이었어요. 차를 갈아타면 헉! 소리가 나올만큼 달랐어요.
신형 BMW는 마치 렉서스의 미래를 보는 듯 한 차였어요. 렉서스가 발전하면 이렇게 되겠구나 싶은.
구형 BMW는 스포츠카 뺨치는 세단이었지만, 신형 BMW는 패밀리세단 뺨치는 스포츠카라는 생각이 들어요.
스포츠카만큼 잘 달리는 세단이 아니라, 패밀리가 즐겁게 탈 수 있는 전직(!) 스포츠카.
이름은 BMW인데, BMW라고 하기는 좀 애매한.. 전에 겪어보지 못한 주행감각이예요.
굉장히 소프트하면서도 예리함은 잃지 않았어요. 소프트해서 출렁이지만 무너지는건 아니라는 얘기죠.
이건 오늘의 사진이니까. 자세한것은 시승에서 다시 쓰도록 할게요.
두 차는 같은 회사에서 나온차라고는 믿어지지 않을만큼 다른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아 무지하게 폼 잡았네.. 물의를 일으켜 죄송합니다.
이 두차는 비슷한 면이 있을것 같으면서도 전혀 비슷한 점이 없는 차량들입니다. 전면부부터 많이 다르죠. 헤드램프 엔젤아이 색이 하나는 노란색, 하나는 흰색. 하나는 눈썹, 하나는 간접조명.
앞,뒤,옆, 모두 엄청 다르지만
더 다른건 주행감각이었어요. 차를 갈아타면 헉! 소리가 나올만큼 달랐어요.
신형 BMW는 마치 렉서스의 미래를 보는 듯 한 차였어요. 렉서스가 발전하면 이렇게 되겠구나 싶은.
구형 BMW는 스포츠카 뺨치는 세단이었지만, 신형 BMW는 패밀리세단 뺨치는 스포츠카라는 생각이 들어요.
스포츠카만큼 잘 달리는 세단이 아니라, 패밀리가 즐겁게 탈 수 있는 전직(!) 스포츠카.
이름은 BMW인데, BMW라고 하기는 좀 애매한.. 전에 겪어보지 못한 주행감각이예요.
굉장히 소프트하면서도 예리함은 잃지 않았어요. 소프트해서 출렁이지만 무너지는건 아니라는 얘기죠.
이건 오늘의 사진이니까. 자세한것은 시승에서 다시 쓰도록 할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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