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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이 날 참여하지 못하신 여러분들의 뜨거운 항의(?)에 힘입어 몇번의 시승행사를 더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는 1주일 전에 미리 예고 드리는 겁니다. ^^;;
‘All-new Infiniti M’은 워즈오토 14년 연속 10대 엔진 수상의 3.7 리터 VQ37 엔진을 장착해 최고333마력, 최대토크 37.0kg.m의 힘을 내는 ‘M37 스탠다드’와 ‘M37 프리미엄’, 고성능 5.6리터VK56의 직분사(DIGTM) 엔진을 얹어 최고 415마력, 최대토크 57.0kg.m인 ‘M56 스포츠’의 세가지 라인업으로 출시된다.
인피니티 컨셉카 에센스를 계승한 디자인 변화에 따라 기존 모델에 비해 전장, 전폭뿐 아니라 실내공간 등도 보다 넓어졌다. 드라이브 모드 셀렉터(Drive Mode Selector), 액티브 노이즈 컨트롤(Active Noise Control) 등 동급 최고 수준의 편의장치도 기본사양으로 채택해 경쟁 모델에 비해높은 경쟁력을 갖춘 점도 특징이다.
출시와 함께 국내 시장에 처음 공개되는 ‘M56 스포츠’에는 품격에 맞도록 첨단 안전 사양을 중심으로 고급 사양들이 추가되었다.
차량이 주행 차선에서 벗어난 경우, 각 바퀴의 브레이크 압력을 조절하여 진행하던 차선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도와주는 ‘차선이탈방지 시스템(LDP: Lane Departure Prevention)’, 앞차와의 간격을 측정하여 브레이크를 작동시켜주는 ‘차간거리제어 시스템(DCA: Distance Control Assist)’, 앞쪽에 진행하던 차량과 충돌이 예상될 경우 경고음을 보내고 충돌을 피할 수 없을 경우 브레이크를작동시켜 피해를 최소화하는 ‘인텔리전트 브레이크 어시스트(IBA, Intelligent Brake Assist)’, 앞차와의 거리를 측정하여 별도의 브레이크 조작 없이 간격을 일정하게 유지시켜주는 ‘인텔리전트 크루즈 컨트롤 시스템(ICC, Intelligent Cruise Control)’과 같은 최첨단 안전 장치가 ‘M56 스포츠’에 탑재되었다.
또한, ‘M56 스포츠’에는 실내 온도, 통풍, 냄새, 습도를 실시간으로 감지하여 플라즈마 이온, 아로마 향기, 통풍 패턴까지 자동으로 조절해주는 ‘포레스트 에어 시스템(Forest AirTM System)’, 앞바퀴의 움직임에 맞추어 뒷바퀴의 각도가 변경되어 주행 성능을 높이는 ‘4WAS’이 적용되었다.
판매가격(VAT 포함)은 M37 스탠다드가 5,950만 원, M37 프리미엄이 6,290만 원, 그리고 M56스포츠가 8,460만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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